본문 바로가기

웃어라네미야

가족과 함께한 자메이카몬테고베이 여행(Montego Bay, Jamaica)/하얏트질라라로즈홀 호텔 추천 - 2탄

자메이카 몬테고베이 여행(Montego Bay, J amaica) / 하얏트 질라라 로즈홀 호텔 (올인클루시브-어덜트온리) - 2탄

자메이카 몬테고베이 여행겸 가족 방문 : Montego Bay, Jamaica (2019/07/24 ~ 2019/07/28)

 

 

몬테고베이의 그많은 호텔 중에 우리가 선택한 곳은 Hyatt Zilara Rose Hall

 

Adults-only라서 조용하고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었고 올 인클루시브라 먹을 것, 음료 등도 잔뜩 즐길 수 있어서 힐링 100프로 되는 곳이었다. 좋은 점은 바로 옆에 있는 Hyatt Ziva Rose Hall과 연동되어 레스토랑 및 시설을 같이 사용할 수 있어서 선택의 폭이 훨씬 넓다는 것이었다. 

 

무제한 식사/음료 제공

하얏트질라라로즈홀과 하얏트 지바 로즈홀의 10 곳의 레스토랑과 6군데의 바 & 라운지를 전부 이용할 수 있고 

룸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자메이카음식은 물론이며, 이탈리아, 아시아, 퓨전, 뷔페까지 다양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호텔이다.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맥주, 와인이나 칵테일이 다 무료니 좋을 수도 있을것같다.

나랑 리 군은 술을 전혀 안 마셔서 상관없지만.. 모든 음료/커피/티 가 제공돼서 너무 좋았다!

특히 자메이카 현지에서 먹는 자메이카 음식은 너무너무 맛있었다.

자메이카 요리 종류가 그렇게 많지 않아서 좀 서운함이 있었다. 비프 패티가 진짜 맛있는데 딱 한번 나왔던 것 같다. 자주 나오는 것이 아니라서 시간대를 잘 맞춰야 하나 보다. 

 

하얏트질라라로즈홀 호텔 in 자메이카

다양한 이벤트/공연

밤에는 다양한 공연/행사가 이루어진다. 매일 다른 이벤트/공연이 이뤄지기 때문에 도착하는 날짜에 맞춰서 계획을 짜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우리가 간 날은 저녁에는 무슨 불쇼, 매직쇼/ 댄스 경연대회 등 많은 이벤트가 있었다~~ 저녁 이벤트는 지바 호텔에 묵는 사람들도 같이 하는 거라서 아이들을 위한 쇼/영상(만화)상 영등 따로 준비된 곳도 있다.

액티비티도 많고 이벤트도 많았던 하얏트 질라 라로즈 홀(어덜트 온리) 호텔.

 

하얏트질라라로즈홀호텔의 직원들이 저녁 이벤트를 준비하고있다.

이벤트 영상/사진은 따로 포스트 할 예정이다. 자메이카 사람들은 역시 흥이 많고 춤도 진짜 잘 춘다~ 직원들을 다 춤 잘 추는 사람으로 뽑은 것처럼 끼도 많고 열정이 넘치고 노래도 잘한다~~ 

호텔에서 해변으로 가는곳에 있는 정자. 이곳에서 결혼식도 많이 열리는것 같다.

호텔은 여행/휴가뿐이 아니라 각종 행사/결혼식 등도 열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다. 실제로 내가 간 날 저녁에는 결혼식 피로연이 열리고 있었다. 엄청 많은 사람들이 와서 축하해주면서 춤추고 난리였는데, 저 사람들은 다 돈을 내고 여기 호텔에 묵고 있는 거겠지 생각해보니 비용이 엄청날 것 같았다. ㅋㅋㅋ 뭐 내가 상관할바 아니지만..^^;;

 

하얏트질라라로즈홀호텔의 전경- 깔끔하고 조용하다

 

어덜트온리 호텔이라 그런지 조용하고 한가롭게 텐을 즐기는 사람이 많다

낮에는 이곳에서 호텔 직원들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한다. 워터 스포츠, 자메이카 댄스 배우기, 물통 들고 오래 버티기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1등 하면 상품도 주더라~~

헬스클럽도 있어서 숙소에 묵는 동안 아침마다 가서 운동을 하기도 했다. 시설도 좋고 사람도 별로 없어서 너무 좋았다.

가장 재밌었던 것은 해변에서 오래 달리기 한 것. 리 군이랑 나랑 새벽부터 일어나서 해변에서 달리기 운동을 했는데, 모래사장이라 힘든 것도 있었지만 시간을 정해놓고 왔다 갔다 하는 시간을 단축시키면서 목표를 가지고 하다 보니 성취감도 있고 너무 짜릿했다.

 

호텔방에서 바라본 바다뷰/수영장과 바다가 같이 보인다

내가 지낸 호텔방은 Ocean View King이었다. 다른 방들은 개인 수영장이 있는 곳들도 많이 있었지만 전혀 부럽지 않았다. 바로 나가면 수영장과 바다가 있었기 때문에 기본 룸을 예약해도 전혀 나쁘지가 않았다 :)

 

현재 하얏트 질라라로즈 홀 호텔은 Sea(바다) 유 순 세일이 진행 중이다.거의 60% 정도를 Save 할 수 있다고 하니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예약 기간은 2020년 7월 15일까지이고 (3박 이상일 경우) 룸 사용은 2020년 7월 1일부터 2021년 12월 20일까지라고 하니, 코로나 이후에 내년 휴가를 준비하는 분들께도 좋은 정보인 것 같다.

 

나도 기회가 된다면 또 가고 싶다. 아 정말 꿈만 같았던 자메이카 휴가~~

 

자메이카 몬테고베이 여행 1탄이 궁금하신 분들은 밑에 글을 참조해주시기 바란다 :)

우리 리군과 택시기사님의 랩 실력(?)을 볼 수 있을 것이다

 

2020/06/05 - [웃어라네미야] - 자메이카 여행/ 자메이카 몬테고베이(Montego Bay, Jamaica) - 1탄

 

자메이카여행/ 자메이카 몬테고베이(Montego Bay, Jamaica) - 1탄

자메이카여행/ 자메이카 몬테고베이(Montego Bay, Jamaica) - 1탄 자메이카 몬테고베이 여행겸 가족방문 : Montego Bay, Jamaica (2019/07/24 ~ 2019/07/28) 2019년 자메이카에 있는 신랑 사촌이 결혼을 한..

smilehyemi.tistory.com

액티비티/공연 포스팅으로 다시 올꼐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