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어라네미야

미국 일리노이주 오로라에 있는 폭스벨리몰(Fox Valley Mall) 다시 오픈하다

미국 일리노이주 오로라에 있는 폭스벨리몰(Fox Valley Mall) 다시 오픈하다 !

 

미국 코로나로 인하여 두달 넘게 문을 닫았던 Fox Valley Mall 이 다시 오픈하였다.

 

6월1일부터 사실상 모든 리테일스토어 들이 문을 열수 있었는데 5월31일 조지플로이드로 인한 시위가 곳곳에 일어나는 바람에 많은 가게들이 문을 열지 않았다.

 

6/3 수요일에 리군하고 폭스벨리몰 앞에 있는 Kohl's에 물건을 리턴할 게 있어서 나왔는데 몰로 들어가는 입구들이 다 막혀 있는 바람에 결국 리턴을 못했다.

 

6/5 오늘은 리군하고 밖에 집근처 산책을 하러 나왔는데 날씨가 너무 습하고 더워서 폭스벨리몰로 향하게 되었다.

 

햇볕은 쨍쨍 습도도 짱짱

 

다행히 몰로 들어가는 입구는 아직 저녁이 아니여서 인지 열려 있었고 차들도 많이 주차 되어 있었다.

 

몰안으로 들어가니 Security Guard 가 문앞에서 어떤 상점이 문을 열었는지 리스트로 안내하고 있었다.

 

6/5 일 폭스벨리몰 오픈 된 상점들 리스트 - 폭스벨리몰 제공

 

 몰입구에는 마스크를 하나씩 나눠 줬다
면 마스크였는데 재활용 가능하다고 해서 땡큐 하고 하나 받았다.
so thoughtful!!

우리의 목적은 몰안에서 산책하기 였는데 너무 오랫만에 쇼핑몰에 와서 인지 이것도 사고 싶고 저것도 사고 싶구 유혹이 넘 많았다 ㅜㅜ

아직 코로나때문인지 사람들은 많지 않았고 문을 연 가게들도 많지 않았다.

 

 

Macy's 에 갔는데 코로나로 인해 팔리지 않았던 겨울/봄 재고들이 Last Act 라고 하면서 $4.99~ $9.99 에 팔리고 있었다

 

와우 눈 돌아간다 ㅠㅠ

 

오늘의 목적은 쇼핑이 아니고 산책이라규..ㅠㅠ

 

결국.. 리군의 눈치를 보며 $4.99 짜리 캘빈클라인 티셔츠 하나 득템!! 룰루랄라 ~

 

오늘 아니면 언제 또 오겠어 하는 마음에 구입했는데..??? 리군 몰래 나 혼자 또 올듯.. 흥 ㅋ

 

폭스밸리몰안에 웰컴백 이라고 써있는 풍선장식이 짠하게 다가온다ㅠㅠ

 

쇼핑몰 중간 휴식 공간에 한국여학생 처럼 보이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뚜레주르 빵봉지에 빵을 너무 맛있게 먹고 있는걸 발견했다.

리군 : Is there 뚜레쥬르 near here?????

네미 : yes. in Naperville
리군 : where? I never saw it!
네미 : near by H-Mart! you didn't know it???
but I've never been there ~ :-)
리군 : @#$$#&#^$*($('ㅠ

 

 

결국 몰에서 나와 우리가 향한 곳은 바로 뚜레쥬르...............................

리군이 먹고 싶어하던 빵은 샴버그에 있는 핸섬베이커리에서 시엄마가 사주신 모카빵이였는데 아쉽게도 뚜레주르에는 없었다 ㅠㅠ

그래도 내가 먹고싶은걸로 잔뜩 사서 집에 왔다.
넘넘 먹고싶어서 사진 찍는둥 마는둥 하고 그 자리에서 다 먹음

미국네이퍼빌에 있는 뚜레쥬르 빵집



리군은 Cold Citrus Tea (차가운 유자음료)

 

리군아 고마워 빵 잘 먹을께

근데 다음에는 차가운 유자차 시키지 마~ ^^;;

 

암튼 오랫만에 폭스벨리몰을 가니까 이제서야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 느낌이다.

 

코로나펜데믹으로 인하여 JC Penny 를 비롯한 많은 가게들이 파산신청을 했다고 하고

아직도 자영업자들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을텐데 그분들이 빨리 힘내셔서 재개 하시길 바란다.

 

다들 힘내세요